Replies: 4 comment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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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그룹 2주차개인별 브랜치개인별 설계 의도
개인별 구현 방식
질의 응답 항목과 시간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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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: 썸머, 스티븐, 민이, Pilvi개인별 설계나 구현 개선사항
그 밖의 질의응답 항목과 의견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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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주차 5그룹 그룹 피어세션 리포트요구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구조Linㅠㅠ 데미안
Freddy기존 구조에서 크게 변화한 점은 없으나, 지난 주차의 Pawn의 단일 체스말을 구현했을 때 보다 새로운 체스말이 많이 생겼고 체스말에 따라 이동 가능한 Position 및 체크해야할 조건이 복잡해 지면서 어떻게 나눠서 처리할 것인가에 대한 고민이 생겼었어요. 새로운 체스말에서 다양한 Direction 및 Position을 다루게 되는 상황이 많아지다 보니 이와 관련한 구현이 많이 추가되었습니다. 루이
설계한 구조를 구현하기 위해 신경썼던 부분Lin데미안
Freddy
루이
궁금했던 사항Lin데미안
Freddy루이
개인별 브랜치 링크 Lin데미안Freddyhttps://github.com/sonfrdy/swift-chess-app/tree/feature-chess2 루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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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eek 2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하며 형식은 자유롭게 작성하세요 개인별 브랜치 링크 개인별 설계나 구현 개선사항 그 밖의 질의응답 항목과 의견들 지난 2주동안 설계, 구현, 개선 과정에 대한 소감 Ryan Son Ryan Son
MasonMason님은 금일 배포날이라 직접적인 참석을 못했습니다! taemin Yunuml -> test -> comments
Seungeon-Ki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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여기에 그룹별로 리포트를 제출해주세요.
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하며 형식은 자유롭게 작성하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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